개인적인글

지금이 연애 할때라면,,,

아파트뱅크정명국 2016. 5. 23. 19:42

지금이 연애할때 라면,,,

저는 조원2동 동사무소에서 탁구 배운지 만5년

물론 중고등학교때 많이 쳤습니다

요즘 아파트 관리사무소에 개설한 탁구장에서

저녁 9시 이후 아내가 탁구 배웁니다.

같이 아파트뱅크 부동산이 근무해,, 다른 시간은 어렵습니다.

나름 꽤 친다는제가,, 생 초보인 아내 같이 치려니,, 참 재미 없습니다

그래도 제가 근무중 탁구 배울수 있는 시간 배려 해준 아내가 고마워 열심히 해주는데,,,

탁구가 묘해,, 자기보다 못한 사람과는 참 지루 합니다.

같이 탁구 치는데 문득 그런 생각 들었습니다.

~만약 지금이 처음 만나 연애 할때라면,,,??~

생각해 봅니다.

나중 같이 귀가 하는 아내에게 말했더니,,

아내도 그런 생각 했답니다.

지금 연애 할때라는 생각으로 열심히 같이 치기로,,

마음 먹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