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특수 저울을 사고서,,

아파트뱅크정명국 2006. 7. 19. 18:50
 

특수 저울

 

특수저울 판매원이 들렸나 봅니다

일단 1주일 사용해보고 구입하라 했나 봅니다

 

말하는 저울 입니다

몸무게만 아니라 여러가지 계측이 가능한가 봅니다

 

목소리도 남성 모드로 설정하면,,,,바리톤 목소리로

여성 모드로 놓으면 소프라노 소리로 들립니다

 

어머니는 68키로

아들인 진혁이는 75키로

저는 74킬로

 

아내는 6*키로

딸아이 여름이는 48키로 입니다

 

비만 측정 모드로 설정하고 다시 계측 했습니다

어머니는 과체중

아내는 운돔필요

저는 2인치 허리띠를 줄여야 한답니다

 

딸 여름이는 아침 식사 꼭 하고 가라고,,,,

 

특수 측정 모드인 욕심을 달았습니다

평범한 욕심 치수는 100이라 한답니다

 

어머니 박순희여사 130

딸 여름이 150

아들 진혁이 120

아내 신명순 140

 

드디어 제 차례가 됐습니다

왠지 겸연 쩍어 주춤 합니다

 

가족들의 성화로 제가 올라갔습니다

 

경보음과 함께 하이톤의 목소리가 들립니다

 

~~이 기계는 1인용으로 제작 됐다고

2-3사람이 함께 올라가면 고장의 원인이 된다고~

경보음이 빨간등과 함께 울립니다

 

 

욕심 많은제가 속내를 들켜 내려오지도 못하고

당황해 합니다

 

그래요 저는 2-3인의 복을 받았으면서

행동은,,, 배려는,,, 주변 생각은,,,,

1인분도 안했나 봅니다

 

욕심만 2-3인분인가 봅니다

 

황사에 ,,,,건강 유의 하세요  

출처 : ♣동서남북♣
글쓴이 : 정명국 원글보기
메모 :